Image Fight (Japan, revision A)

마메롬파일은 마메에뮬레이터로 실행할수 있습니다.
마메 에뮬레이터 실행방법 알아보기

Roms info

  • 롬파일: imgfight.zip
  • 사이즈: 621.86 KB
  • 카테고리: 슈팅
  • 소스카테고리: Shooter / Flying Vertical
  • 구분: 마메 ( MAME )
  • 년도: 1988
  • 제작사: Irem
  • 소스: m72.c
  • 버젼: .129u4
  • 롬구분: 원본(부모롬)

Roms

zip형식의 롬파일은 압축해제없이 roms폴더에 그대로 넣어 주어야 합니다..

imgfight.zip

 

Clone Roms Info (클론)

이미지 파이트 (일본판) Image Fight (Japan)
imgfighto.zip

 

스샷 이미지 더 펼쳐보기

 

# title
# bosse
# gameover
 
# flyer

Story | story.dat

이미지 투지
20 XX년, 불과에서도 군사적 우위에 서지 않아로 하는 동서 진영의 끝없는 경쟁이 계속되는 중, 돌연 서쪽의 달 베이스가 대폭발을 일으켰다.
사태의 수습을 서두를 수 있도록 최신 전투기"OF-1"가 준비되었다. 파일럿 훈련은 완벽하지 않은 일각의 유예도 주어지지 않는다.
훈련 비행을 클리어 한 사람은 즉, 우주에 날아올라 갔다.
[출전:이미지 투지 업무용 판촉 광고지(아이렘)]
21st Century…….
동서 진영의 끝 울어 경쟁은 끊어지는 무사히 계속되고 있었다.
서로 불과에서도 적보다 군사적 우위에 서지 않아로 한 기술개발도 물론 예외는 아니었다.
20 세기 종반에, 때의 미국 대통령에 의해 시동한 SDI가 결실 해, 인류의 역사 이래의 처녀지에서 만난 우주도 또 싸워 울어 전장화했다.
한층 더 SDI 계획은 역사가 말하는 대로 여러가지 테크놀로지를 낳아, 그것을 감추어 붐빈 거대한 테크놀로지의 집적장과 변모했다.
초LSI, 초경 세라믹, 달표면 베이스, 슈퍼 AI, 사이버 접속자…….
특히 핵융합 엔진 카이하츠에 도착해, 일본이라고 하는 신념을 가진 서쪽은, 그 실용화에 있어서, 얼마 안되는 무늬 우위에 섰다.
그 모든 테크놀로지를 통합해, 2043년, 제너럴=다이나믹=미트비시사는 결국 범용 궤도 전투기 X-42의 개발에 성공했다.
여기에 있어 인류는 단독 대기권 이탈 및 돌입 능력을 가진 전투기를 손에 넣었던 것이다.
이것은 확실히 SDI 구상에 있어서의 궁극의 병기라고 부를 수가 있었다.
그러나, 그 조종 기술은 종래의 전투기와는 미칠 수가 없게 고등이 되었다.
게다가 사이버 접속자의 채용에 의해 생각하지 않는 폐해가 나타났다.
모든 제어계 컴퓨터와 사이버 공간〈사이버 스페이스〉를 통해서 바이오 피드백을 가능으로 한 사이버 접속자였지만,
체질에 의해 강렬한 거부 반응을 나타냈던 것이다.
그 결과, 롤 아웃 한 완성기, Orbit Fighter-1〈다이다로스〉의 파일럿은, 다만 단지 조종 기술만은 아니고,
모든 체질 검사에 패스한 선천적인 소질-라이트 스탭-를 가지는 사람에만 주어지는 칭호가 되었다.
그러나, 그러한 사람들에 있어서도 무중량 공간에 있어서의 전투라고 하는 지극히 특수한 상황에 대응하는 훈련은 장절을 다했다.
사이버 공간내에서 전개되는 모의 전투는 시뮬레이션의 역을 넘어 확실히 실전이었다.
안에는 사이버 접속자의 펄스의 역류에 의해 뇌가 파괴된 결과, 죽어 도달하는 사람도 출, 탈락자는 끊이지 않고, 초년도의 훈련생도 지금은 남고는 불과 1자리수가 되었다.
그런데도 여기에 세계 정예의 파일럿 집단은 탄생하고 있어, 이것에 의해 서쪽은 제주권에 마지막 수단을 썼다.
그러나, 침략자는 그들의 생각 도미인가 되는 가상 적국도 아니었다.
그리고 그것은 이상할 만큼(정도) 당돌하게 시작되었다….
우선, 달이 부서졌다.
2048년 4월 23일, 서쪽의 달 베이스 상가소가 동시에 대폭발을 일으켰다.
원인은 핵융합노의 폭주였다.
게다가 운 나쁘게 그 날은 반응제의 교환일에 평상시의 배이상의 헬륨 3이 기지내에 있었다.
거대한 폭발은 달을 4개의 파편-각각 M1로부터 M4라고 명명해진-와 무수한 아스테로이드화했다.
이 폭발때, 강렬한 전자파가 지구를 덮쳐
(남극조약으로 금지되고 있는“핵의 우주 공간에의 반입해”에 대한 의혹이, 다시 취해 사건 되었지만 서쪽은 이것을 부정했다)
지상의 컴퓨터 네트워크에 심대한 피해를 주었다.
이것에 의해 지구에서는 캐싱 시스템, 교통신호로부터 끝은 조기 경계 시스템까지 컴퓨터에 의존한 모든 시스템이 정지했다.
백업 시스템에의 변환은 시급하게 행해졌지만 그 타임 러그는 아무리 해도하기 어려운 것이 있었다.
침략은 그 사이에 시작했던 것이다.
우선 궤도 공업 플랜트 S-21이 정체 불명의 전투기의 공격을 받아 거기에 종사하는 203명 전원이 사망했다.
그 후도 몇개의 궤도 플랜트가 공격을 접수 파괴되었다.
궤도 공업 플랜트 S-16이 공격을 받은 것은 2048년 6월 3일이었다.
수복 완료한 조기 경계 시스템은 그것을 재빨리 캐치 해, 요격 위성 IS-32를 향하게 했다.
선전 허무하고 플랜트, 요격 위성 모두 전멸 했지만, 전장으로부터 귀중한 영상이 보내져 왔다.
그 영상에 비쳐 있던 것은 요행도 없고 달 베이스에 배치된 무인 요격 전투기의 모습이었다.
때를 같이 해 달 베이스의 사고의 실태를 기록 천도 발사해진 정찰위성이 보내 온 영상에도 놀랄 만한 물건이 비쳐 있었다.
수상한 빛남을 가지는 식물이 달 베이스의 마더 컴퓨터에 얽혀 다해 그 모양은 확실히 기생하고 있는 것 같았다.
유엔 안전 보장 이사회는 이 사태를 중시해 각국 대표를 소집, 긴급 총회를 열었다.
총회는 밤을 지새워 행해져 그 결과 각국의 이해도 넘은 결론을 이끌어냈다.
이번 사태는 달 베이스의 마더 컴퓨터가 미지의 식물(일부의 학자는 이 식물은 규소 생물이며 인류가 처음으로 접촉하는 이홋쇼물-에이리언의 침략이다고 주장했다)
의 침입에 의해 폭주해 그 결과 일어난 불행한 사고로,
융합노폭발도 이것에 부수 한 것이다고 해, 각국은 이것에 대해 전력을 다해 사태의 수습하는, 이것이 유엔 본부가 낸 결론이었다.
조속히, 사태를 수습하기 위하여 몇개의 계획이 실행되었지만 모두 실패에 끝났다.
마더 컴퓨터의 자폭 장치는 벌써 지상으로부터의 컨트롤을 잃어, 돌격 위성에 의한 공격도 기동성이 현격한 차이의 무인 요격 전투기의 전에서는 표적이 될 뿐에서 만났다.
그 사이에도 궤도상의 스테이션에 피해는 퍼져, 또 달 베이스 소속의 작업용 로보트가 공격이 목적이라고 생각되는 새로운 스테이션의 건조를 실시하고 있다고 하는 정보도 들어 왔다.
이 상황에 있어, M공간에의 직접 공격을 실시할 수 있는 병기는, 유일 서쪽의 OF-1〈다이다로스〉뿐였다.
그러나 파일럿의 훈련은 완벽이라고 말하는에는 거리가 멀었다.
시간만 있으면…그런 대책 위원회의 구상을 비웃는것 같이 하나의 정보가 들어 왔다.
마더 컴퓨터가 지구에 아스테로이드 흘림을 획책 하고 있다.
이미 유예는 안 되었다. 이것은 전쟁이다.
다이다로스 계획 훈련생에 대해 M공간 공격의 지원자가 모집해져 전원이 지원했다.
대M공간 특별 공격 부대 「스트라이카즈」. 그것이 그들에게 줄 수 있었던 이름이었다.
   「프로제크트스트라이카즈」
  제일 공격 목표 궤도상 전투 스테이션
  제2 공격 목표 아스테로이드 낙하 계획 기함
  최종 공격 목표 달 베이스내 마더 컴퓨터
사람들의 소망을 맡겨, 스트라이카즈 편대가 우주에 향하여 날아오른다.
그것은 확실히 발뒤꿈치에 날개를 납땜 해, 하늘로 달리고 오르는 전설의 거인 다이다로스 그 자체였다.
여기에 인류라고 하는 종의 존망을 건 싸움의 막은 잘라 떨어뜨려졌다.
[출전:X68000판 이미지 투지 메뉴얼(아이렘)]

History | history.dat


제작년도 : 1988.10
개발사 : 아이렘 , 공급사 : 아이렘
장르 : 슈팅
컨트롤러 : 8 방향 레버 + 2 버튼
시스템기판:아이렘 M72시스템
CPU : V30, Z80
사운드칩 : YM2151, DAC
"R-타입" 게임 개발진들이 만든 세로 스크롤 슈팅 게임.
다양한 보스, 파워업 시스템등이 존재하며 모두 8 스테이지.
"플레이 스테이션 2" 게임인 "R-타입 파이널"에 숨겨진 비행기로 이미지 파이트의 OF-1이 등장한다.

Command | command.dat


[ 기본 조작 방법에 대해 ]
─────────────────
·레바
캐릭터의 이동
·버튼
A :쇼트
B :스피드 체인지
   (역화에 판정 있어)
A B :포드 슛
·적파괴율에 대해
1~5 스테이지는 연습으로, 적파괴율이
90%이상이라면 실전 스테이지에.
90% 미만이라면 지옥의 특훈 스테이지에.


[ 치트에 대해 ]
─────────────────
:0:A0044:28:000:Invisible
:0:A32FA:09:000:Infinite Lives PL1
:0:A331B:09:000:Infinite Lives PL2

#해저 대전쟁

슈팅, ImageFight(revisionA,Japan) 종스크롤

roms:imgfight.zip,100,슈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