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트 레이저 (닌텐도 슈퍼 시스템 기판) Act Raiser (Nintendo Super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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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ms info

  • 롬파일: nss_actr.zip
  • 사이즈: 532.82 KB
  • 카테고리: 액션
  • 소스카테고리: Platform / Fighter Scrolling
  • 구분: 마메 ( MAME )
  • 년도: 1992
  • 제작사: Enix
  • 소스: nss.c
  • 버젼: .71u2
  • 롬구분: 원본(부모롬)

Roms

zip형식의 롬파일은 압축해제없이 roms폴더에 그대로 넣어 주어야 합니다..

nss_actr.zip

 

 

 

# title
 
# flyer
# control panel

Story | story.dat

Act Raiser (Nintendo Super System판)
아득한 옛날, 세계는 혼돈되고 있었다.
사람들의 평화를 지켜, 사랑하는 신.
암흑 속으로부터, 사람들을 위협하려고 하는 마왕·satan.
지상에 사는 사람들은, 신을 우러러봐 마왕에 무서워하면서 살고 있었다.
신과 마왕은 대립하고 있었지만, 그 힘은 5분과 5분.
세계는, 혼돈되면서도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움직이고 있었다.
침략과 파괴.
그것이 마왕의 목적이며, 세계를 손에 넣는 것, 그것이 마왕의 소원이었다.
그러나, 자신 힘만으로는 신을 넘어뜨릴 수가 없다.
마왕은, 충실한, 그리고 사악한 힘을 가진 6마리의 머슴에게 명했다.
신을 넘어뜨려, 세계를 손에 넣는 것을.
세계는 아직 조용했지만, 그 밸런스는, 서서히 어둡게 기울어 갔다.
그 날, 어두운 곳안으로부터 들뜬 마왕들은, 코우가 사는 천공성을 목표로 했다.
마왕의 공격을 안 신은 용감하게 싸웠다.
하지만, 마왕과 그 머슴의 앞에, 그 차이는 압도적이었다.
일주일간에 걸치는 싸움의 끝, 다친 신은 천공성에 도망쳐, 마지막 힘을 떨쳐 짜 그 거성에 결계를 쳤다.
그것이, 싸움으로 힘을 소모한 신으로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이었다.
신은, 상처를 달래, 힘을 되찾기 위해서(때문에) 깊고 긴 잠에 붙었다.
세계로부터, 신의 힘은 소멸했던 것이다.
벌써 대립하는 것은 없고, 마왕들은 거리낌없이 지상을 침략했다.
신의 가호를 잃은 사람들은,
마왕들의 앞에 할 방법도 없고 도망 창문 있고, 이윽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귀로 바꿀 수 있어 버렸다.
마왕은 지상을 6개로 나누어 각각을 6마리의 머슴에게 지배시켰다.
지상은 몹시 황폐해져 일찌기, 신을 우러러보기 위해서(때문에) 만든 석상만이, 사람들의 존재한 것을 이야기하고 있었다.
지상이 악마의 손에 떨어져 수백년 후, 천공성에서 조용하게 가로놓여 있던 신이 눈을 떴다.
하지만, 마왕과의 싸움으로 받은 상처는 치유되었지만,
사람들이 멸종해, 신앙심이 사라진 이제 와서는, 옛 같은 힘은 남지 않았었다.
신은 한탄했다.
지상을, 사람들을 마왕에 빼앗긴 것을.
자신에게 힘이 없었던 것을.
깊은 슬픔 속에서, 신은 마왕을 넘어뜨려 지상에 평화를 되찾는 것을 결심했다.
이윽고 결계를 푼 천공성은, 미끄러지도록(듯이) 하늘을 움직이기 시작했다.
지상에 꿈틀거리는 마의 힘을 넘어뜨리기 위해서(때문에)…….
[출전:Wii 버추얼 콘솔 슈퍼 패미콘 공식 사이트(닌텐도·스퀘어·에닉스)]

History | history.dat


ActRaiser (c) 1992 Nintendo.
You play 'The Master', and must save the world from evil.
First you purge the land by sending your spirit into a warrior with a big sword and magic powers. This side scrolling portion puts players in many different locales, from swamps and forests, to pyramids and snowy mountaintops.
- TECHNICAL -
Nintendo Super System hardware
Main CPU : G65C816 (@ 3.58 Mhz)
Sound CPU : SPC700 (@ 1.024 Mhz)
Sound Chips : Custom (@ 1.024 Mhz)
Screen orientation : Horizontal
Video resolution : 512 x 480 pixels
Screen refresh : 60.00 Hz
Palette colors : 32768
Players : 4
Control : 8-way joystick
Buttons : 6
- TRIVIA -
Developed by Enix & Quintet.
In the arcade version of the game (through the Nintendo Super System board) you can only play the action portions of the game. For this arcade version the simulation elements and town building has been removed.
Soundtrack album releases :
Actraiser (ALCA-105) (1/25/1991) [Alfa Record]
Actraiser Synphonic Suite (originally mispelled) [Arrange] (ALCA-182) [Alfa Record]
- SERIES -
1. ActRaiser (1992)
2. ActRaiser 2 (1993, Nintendo Super Famicom)
- STAFF -
Scenario : Tomoyoshi Miyazaki
Programmer : Masaya Hashimoto
Graphic designers : Ayano Koshiro, Masahiko Takai, Koji Yokota, Takashi Shichijyo
Music composer : Yuzo Koshiro
Director : Masaya Hashimoto
Producer : Yasuyuki Sone
Publisher : Yasuhiro Fukushima
* Enix Staff : Takao Kawaguchi, Keizo Mochizuki, Takashi Yoneda, Yuchi Kikumoto, Kouji Mitsumori, Kenjiro Kano, Tetsuro Shimoda, Yoshie Fujimori, Jyunji Yagi, Keiko Ito, Hideki Yamamoto, Miwako Matsumoto, Keiko Taga, Yasuko Sekiguchi, Shigeki Maruyama, Eiichi Hirasawa, Mitsuhiko Endo, Shinji Futami
* Enix America Staff : Keiji Honda, Paul Bowler, Cherie Hasson
- PORTS -
* Consoles :
Nintendo Super Famicom (1990)
Nintendo Wii (2007, "Virtual Console")
* Others :
Mobile Phones (2003) : Only in Japan, contains the first three levels of the original game.
- SOURCES -
Game's rom.

, 액트레이저(닌텐도슈퍼시스템기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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