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 Q Cutie Q

마메롬파일은 마메에뮬레이터로 실행할수 있습니다.
마메 에뮬레이터 실행방법 알아보기

Roms info

  • 롬파일: cutieq.zip
  • 사이즈: 7.42 KB
  • 카테고리: 기타
  • 소스카테고리: Breakout
  • 구분: 마메 ( MAME )
  • 년도: 1979
  • 제작사: Namco
  • 소스: warpwarp.c
  • 버젼: .36b16
  • 롬구분: 원본(부모롬)

Roms

zip형식의 롬파일은 압축해제없이 roms폴더에 그대로 넣어 주어야 합니다..

cutieq.zip

 

 

 

# title
# gameover
 

History | history.dat


Cutie Q (c) 1979 Namco.
An old ball and paddle / pinball game with a ghost theme.
- TECHNICAL -
Main CPU : 8080 (@ 2.048 Mhz)
Sound Chips : Custom (@ 2.048 Mhz)
Screen orientation : Vertical
Video resolution : 224 x 272 pixels
Screen refresh : 60.00 Hz
Palette colors : 256
Players : 2
Control : paddle
Buttons : 1
- TRIVIA -
Released in November 1979.
Upon joining Namco, Mr. Iwatani wanted to design pinball games. Gee Bee, Cutie Q and Bomb Bee were his early video game/pinball hybrids. Toru Iwatani would achieve later, greater fame by designing "Pac-Man".
- SCORING -
EXTRA rollovers : 100 points.
Drop Targets : 10 points.
Faces : 50 points.
Spinner : 10 points.
Side Traps : X amount of points, in 100 point increments.
Ghosts in middle roll-through : number of points listed above targets.
Adjustments to scoring :
Finishing all drop targets in an area brings up a ghost. Hit it, and you get a certain number of points (shown near the ghost) multiplied by a number which changes quickly. If the ghost is hit (or if it makes it to the edge of the area), the drop targets return with an extra row of two drops to work on each time.
Make all faces into smiley faces increases bonus multiplier up to 3X
Light up 'EXTRA' on either side will give you a shot in one of the side drains for an extra ball. Once gotten, the 'Extra' rollovers will disappear.
- SERIES -
1. Gee Bee (1978)
2. Bomb Bee (1979)
3. Cutie Q (1979)
- STAFF -
Designed by : Toru Iwatani
- PORTS -
* Consoles :
Nintendo Wii (2007, "Namco Museum Remix")
- SOURCES -
Game's rom.

Command | command.dat


[ 기본 조작 방법에 대해 ]
─────────────────
·레바
 패들 콘트롤러로
 패들의 이동
·버튼
 1 버튼. 볼을 밝히는데 사용


[ 화면 구성 ]
─────────────────
  __________________
/    | |    \
|  ① |②| ① |
| |
|     ③     |
|      ̄ \ |
|       ⑧  \|
|R|     □ |R|
|④ ⑤ ④|
| 0 0 0 0 0 |
|          |
>   ⑨     <
|⑥  3000 X 1  ⑥|
>         <
|       ⑧   |
|⑦|     □ |⑦|
①레인보우·블록
 파랑이 50 pts, 초록이 30 pts, 외는 전부 10
pts. 한쪽 편을 전부 파괴하면(자) 파괴해
 블록의 옆의 세이프티·브로
 크가 부활해, 워크맨이 출현
 한다. 워크맨이 사라지고 나서 아래
 의 패들로 볼을 받으면(자), 인
 베이다와 같이 블록이 2단 증가하고
 (이)라고 재생한다. 동색의 블록(2단
 분 )을 파괴하면(자)+1보너스가 된다
 ※워크맨
 한쪽 편의 블록을 모두 파괴하면(자) 출
 현한다. 중심으로부터 외측에 천천히
 걸어 가, 도중 볼이 당첨되면(자)
 위의 룰렛이 멈추어 보너스
 하지만 가산된다(쭉 그대로 해
 (이)라고 두면(자) 없어진다). 워크마
 에는 500 Xx, 700 Xx, 1000Xx…의
 5 종류 있어, 블록을 모두 파괴한다
 에 따라 점수가 올라 간다.
②미니몬
 꼬리를 좌우에 털고 있는 도깨비. 미
 니몬의 점수는 100, 200, 300, 400
 500, 700, 1000, 2000, 3000, 4000
 5000으로 올라행이후 1000~5000
 점의 반복이 된다. 또 미니몬은
 아래의 패들로 볼을 받을 때마다 증
 네라고 가 4마리가 되면(자) 다음은 1마리에 돌아온다
③스피나-
 1회전으로 10점. 여기를 통하면(자) 볼의
 스피드가 늦어진다.
④엑스트라·롤 오버
 100pts. 볼이 통과하면(자), 문자
 하지만 갈색→적색으로 바뀌어, 전부 EXTRA의
 문자로 하면(자) 엑스트라·볼의
 찬스(세이프티·게이트에 보
 르를 넣으면(자) 1개 증가한다)된다.
 위의 패들로 볼을 받을 때마다 문장
 글자가 변화한다.
⑤롤 오버
 볼이 통과하면(자) 엷은 파랑색→농청→박
 파랑과 색이 변화해, 모두농청에 변화함
 다투면(자) 보너스의 배율이 X2가 되어,
 다음에 전부 짙은 녹색에 가지런히 하면(자) 배율은 X3
 (이)가 된다.
⑥킥 아웃
 여기에 볼이 들어오면(자), 뚜껑이 폐
 (이)라고 볼이 빙빙돌아다녀,
3000점과+1의 보너스를 얻을 수 있다.
 또, 볼의 스피드가 가장 늦고
 , 패들의 폭도 원래대로 돌아간다.
⑦세이프티·게이트
 볼이 여기를 통과하면(자) 1000점과
 +1의 보너스가 들어온다. 한 번 사용한다
 (와)과 없어지지만, 윗쪽의 블록을 전
 (이)라고 파괴하면 다시 부활한다. 또, 에
 키스 호랑이·볼이 완성하고 있을 때
 에 볼을 여기에 통과시키면 원
 모어·볼이 된다.
⑧패들
 플레이어의 조작하는 상하의 패들
 위로부터 온 볼은 되받아치지만, 아래
 (으)로부터의 볼은 각도가 변화 당하고
 . 후반으로는, 블록을 무너뜨리고 있고
 구와 패들의 폭이 자꾸자꾸 작고
 된다.
⑨보너스점
 각 feature에 의해 1000점씩
 올라 간다. 최고 99000점까지 위가
 .

#사이버 호랑이-

, 큐티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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