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슬램스 Super Slams
마메롬파일은 마메에뮬레이터로 실행할수 있습니다. Roms inf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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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ms
zip형식의 롬파일은 압축해제없이 roms폴더에 그대로 넣어 주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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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story | history.dat
Super Slams - From TV Animation (c) 1995 Banpresto.
Basketball game with four selectable teams. This game has a nice design and easy gameplay.
- TECHNICAL -
Main CPU : 68000 (@ 16 Mhz)
Sound CPU : Z80 (@ 4 Mhz)
Sound Chips : YM2610 (@ 8 Mhz)
Screen orientation : Horizontal
Video resolution : 320 x 224 pixels
Screen refresh : 60.00 Hz
Palette Colors : 2048
Players : 2
Control : 8-way joystick
Buttons : 2
- TRIVIA -
Based on the manga "Slam Dunk".
- STAFF -
Producer : K. Suzuki
Main planner : S. Nozaki
Sub planner : K. Matsunami
Main programmer : Yagiyama
Programmers : Yoko, Kazuya "Kazuma", M. "RX-R" Kawaguchi, Any L3
Chief designer : Kaz. Adachi
Sub chife designer : Nakajima 500
Designer : Hiki, Ikeneko, Gigus, Suga Shoko, H. Motono
Sound : Hoso-Q
- SOURCES -
Game's rom.
Command | command.dat
[ 기본 조작 방법에 대해 ]
─────────────────────────
수퍼슬램 (슬램덩크)
작성 : 사부
─────────────────────────
·레버
캐릭터의 이동
·버튼
A :패스 , 스틸
B :슛 , 점프 , 블로킹
C :드리블
·기본기
슛 - B (점프) , B (슛)
슛 - (짧게)B (페인트 동작) , B (점프) , B (슛)
덩크 - 방향키+B +C
한손 덩크 - (골대 근처에서) 방향키+B
리바운드 덩크 - (공이 팅길때 골대와 대각선위치에서)
↗+B +C 또는 ↘+B +C
페인트 패스 , 아리후프 - A +C
레이업 슛 - 방향키+B
[ 덩크 ]
─────────────────────────
* 아래 기술은 골대가 오른쪽에 있을때에 해당함
덩크는 방향키의 조합에 따라 여러가지 동작이 가능.
너무 먼 거리이거나 상대수비가 밀착해
있을때는 덩크를 사용할 수 없음.
슈퍼 덩크
: 발동은 화면 상단의 자유투 라인 근처. 골대와 45도
되는 곳에서 ↘+B +C
사용가능한 캐릭터 - 포워드 센터라면 대부분 가능
360도 회전 덩크
: 슈퍼맨 덩크 발동지역과 반대
(화면 하단의 자유투 라인 근처. 골대와 45도)
↗+B +C 또는 ↑+B +C
사용가능한 캐릭터 - 강백호 , 황태산 , 장권혁 등
[ 페인트 패스 / 아리후프 ]
─────────────────────────
페인트 패스는 상대를 속이기 위해 보고 있는 방향
과 다르게 패스.
아리후프 덩크는 골대 밑에 덩크할 수 있는 동료가
노마크이고 화면 상단에 글짜가 나올때 발동가능.
[ 레이업 슛 / 기타 기술들 ]
─────────────────────────
* 아래 기술은 골대가 오른쪽에 있을때에 해당함
더블클러치 레이업
: 레이업이나 덩크 페인트후 이중 동작으로 레이업
여기서는 레이업이 다 백샷.
발동 위치는 화면상단의 자유투 라인 근처.
골대와 45도 되는 곳에서 ↘+B +C
사용가능한 캐릭터 - 윤대협 , 서태웅 , 장권혁 등
백샷 레이업
: 점프해서 골대 지나서 백샷
발동 위치는 더블클러치 레이업보다 짧은거리
에서 ↘+B +C
사용가능한 캐릭터 - 송태섭
페넌트레이션후 레이업
: 여러가지 드리블로 드라이빙
발동은 더블클러치 레이업과 백샷 레이업 발동
위치 사이 (자유투 거리보단 약간 짧은 거리)
이 기술은 위 , 아래 부분에서 가능한데 요령은
↗+B +C 또는 ↘+B +C
사용가능한 캐릭터 - 이정환
페이드 어웨이
: 뒤로 점프하면서 슛
덩크와 발동 지역이 거의 같음
(골대 위 , 아래 방향으로는 못함)
←+B +C
사용가능한 캐릭터 - 성현준
제자리 더블클러치 (언더)레이업
: 점프슛 페인팅 후 레이업
발동위치는 덩크가능한 거리보다 약간 가까운곳
점프슛을 점프 후 떨어지는 시점에서 B 버튼
사용가능한 캐릭터 - 윤대협
철벽 블럭
: 강백호의 철벽 블럭
3점슛 라인 안에서 수비시 ,
강백호가 3회 이상 A 연타
사용가능한 캐릭터 - 강백호
#
# 뱀파이어 세이버 (C) 1997 CAPCOM
#
, 슈퍼슬램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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