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폭시즈Outfoxies (World, OU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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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one Roms Info (클론) 아웃폭시즈 (일본판, OU1) Outfoxies (Japan, OU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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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ry | story.dat
아우트포크시즈「이거 참, 조용하게 해 주세요」중년의 부인이, 까불며 떠들어 도는 아이를 억누르려 하고 있다.
저녁때의 지하철내에 가까운 혼잡에도 불구하고, 관내는 기색이 나쁠 정도(수록) 조용하다.
미술관에서 사람을 죽이는 것은 용이한 일은 아니다. 경비원은 대체로 우수하고,
만약의 경우가 되면(자) 작동할 수 있는 방화 셔터나 경보 장치의 종류는, 다른 어떠한 시설에 비해도 수가 많고 정교하다.
그런데도 이 장소를 선택한 것은, 타겟이 통상 모습을 보이는 공공의 장소가, 여기와
주택지구에 있는 수상한 중년 남자 전용의 회원제 디스코에 한정되어 있는 것이 이유이다.
그는 유명한 미술 감정가다. 댄서로서도 우수한지 어떤지는, 나는 모른다.
지금, 타겟은 근대미술의 전시실 중(안)에서 하나의 조각전에 발을 멈춘다.
그 자신의 감정에 의해, 이 미술관이 구입한 것이다.
판매자는, 이번 나의 의뢰인으로, 스스로를 극치씨와 자칭하는 미술상.
조각이 정교하게 만들어진 위조품인 것은, 그들 2명만의 사이의 비밀이라는 것이 되고 있다.
다만, 그 조각의 대좌에 강력한 폭발물이 걸어 있는 것은, 나 밖에 모른다.
내가 리모콘 장치의 스윗치를 누르면(자), 대좌는 가루들에 부서져,
조각이 브론즈의 로켓과 같이 뛰쳐나와 천정을 찢었다.
타겟을 포함한 몇사람의 인간이, 휴지와 같이 흩뜨려진다. 일순간의 침묵뒤,
경보가 울려, 비명과 노성이 관내를 채웠다.
방금전, 아이를 조용하게 시키려고 하고 있던 부인이, 가장 큰 소리를 높이고 있다.
아이가 넘어진 조각이 깔리고 있으니까, 어쩔 수 없다.
타겟의 생사를 확인하기 위하여 나는 다리를 내디뎠지만, 그것보다 빨리,
그는 비틀비틀거리며 일어서 달리기 시작했다. 패닉에 빠진 인파를 밀어 헤치면서,
그 후를 쫓는다. 16 세기 회화의 전시실을 빠져 민예품의 전시실에.
조명에 둔한 빛을 달리게 하고 있는 동양의 칼이, 나의 눈을 끌었다.
나는 미술품을 보는 눈은 형편없지만, 이것이 무기로 하고 있고 게 위험한 것일까는,
언뜻 보고 안다. 유리 케이스를 찢어, 그것을 손에 넣었다.
경보가 울었을 텐데 , 다른 경보에 잊혀져 들리지 않는다.
고대 미술의 전시실의 안쪽에서, 타겟을 궁지에 몰았다.
「살리며…」타겟의 애원의 소리는 가냘팠다.
피투성이의 얼굴로부터, 색다른 모양에 쨍쨍 하는 눈이 이쪽을 보고 있다.
죽음을 재촉당한 인간이 보이는 이런 종류의 표정이, 나는 너무 좋아하지 않는다.
칼을 1척 하면(자), 그 눈은 빛을 잃었다……
……보모로부터 혁명의 지도자까지,
보수 (위해)때문에라면 일을 선택하지 않는 남자, 존·스미스.
7개의 학위를 가져,
14개국어를 자재로 구사하는 인텔리 미녀로 해 저격의 명수, 베티·드.
소화전을 뽑아 내는 괴력과 강철의 의수를 사용해,
대량 살인의 세계 기록을 갱신중의 거인, 버나드·화이트.
가르친 이구아나를 사용하는 절도의 명인으로, 전 포르노 여배우 이브.
스스로 설계한 살인 휠체어를 타는,
수수께끼의 동양인 과학자로 해 중국 권법의 달인 프로펫사·틴.
바나나를 위해서(때문에) 사람을 죽이는 세계 유일한 살인 청부업자, 두이브.
어른을 우아하게 능가하는 지능과 냉철한 행동력으로 범죄를 반복하는 사악한 쌍둥이, 대니와 데미.
그들 7명의 살인 청부업자에 의해, 세계를 대표하는 7명의 미술 감정가가 살해되었다.
의뢰를 실시한 것은, 극치씨를 자칭하는 수수께끼의 인물.
그는 게다가 7명의 살인 청부업자 각각, 다른 6명을 암살하도록 지시를 내린다.
거액의 보수와 살인 청부업자로서의 위신을 둘러싸고,
가장 위험한 프로패셔널들의, 치열한 생존 경쟁이 세계를 흔든다.
History | history.dat
The Outfoxies (c) 1994 Namco.
A platform 'versus' shoot'em up in which either one player (playing against the computer) or two players (playing against each other) attempt to destroy each other by any means necessary. The levels themselves are interesting and varied, with airships, planes etc. providing a detailed and highly interactive backdrop in which the players do battle. That interactivity is increased further with the introduction of destructible sections which, when blown up, can often open up new areas or rooms. Each level is littered with a variety of weapons that can be picked up and utilized by the player(s). Graphically, Outfoxies employed superb sprite scale and rotation techniques that elevated the already fun gameplay still further. The aeroplane level, for instance, dips and sways, bringing problems of inertia and gravity to the platform action. Also; the in-game camera zooms in and out of the level, depending on how far away the two opponents are from each other. Playable characters range from a monkey to a pair of psychotic school children, with each character choice offering the player different aptitudes (the monkey can jump higher, for example). A fun enough game in one-player mode, Outfoxies really came into its own when two human protagonists took part.
- TECHNICAL -
Namco System NB-1 hardware
Game ID : OU
Main CPU : 68EC020 (@ 24.192 Mhz), M37702 (@ 16.128 Mhz)
Sound Chips : C352 (@ 16.128 Mhz)
Screen orientation : Horizontal
Video resolution : 288 x 224 pixels
Screen refresh : 59.70 Hz
Palette colors : 8192
Players : 2
Control : 8-way joystick
Buttons : 3
- TRIVIA -
Victor Entertainment released a limited-edition soundtrack album for this game (The Outfoxies : Namco Game Sound Express Vol.20 - VICL-15042) on 21/06/1995.
- STAFF -
Concept and design : Masateru Umeda
Main programmer : Yoshiyuki Honda
System programmer : Toshiharu Hijita
Game programmer : Koichi Motokoide
Character designer : Miki Maemori
Field designer : Taro Okamoto
Music and sound effects : Masahiro Fukuzawa
Graphic designer : Akira Usukura
Logo designer : Hideaki Ito
Chief directorer : Masuya Ohishi
Product manager : Shinichiro Okamoto, Hajime Nakatani
Producer : Akihiko Tokue, Shukuo Ishikawa
Visual works : Yukiko Kaneko, Nobuko Endo, Muneyuki Tejima, Mitsuru Fukuoka, Tomoe Yamashita, Hisaharu Takahashi, Takashi Imaizumi, Hitomi Kusano, Kazuaki Fujimoto, Kanako Doi, Daisuke Tsushima, Kyoko Endo, Tomosuke Kashiwabara
- SOURCES -
Game's rom.
Command | command.dat
[ 기본 조작 방법에 대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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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바
캐릭터의 이동, 하 요소로 주저앉아.
·버튼
A :공격등
B :점프
[ 캐릭터에 대해 ]
───────────────────────
[존·스미스]
특별히 뛰어난 능력은 없지만, 만사 실수 없이 해낸다.
[베티·드]
대부분 틈이 없는 동작의 민첩함.
더욱 사격의 팔은 다른 살인 청부업자의 추종을 허락하지 않는다.
점프력, 이동 속도에 약간 뒤떨어진다.
[버나드·화이트]
몸이 큰 만큼 표적이 되기 쉽지만,
데미지 내구력이 매우 높다.
맨손의 공격력이 뛰어나 높은 것도 특장.
[이브]
발이 빠르고 점프력도 높지만,
그 만큼 리스폰스는 약간 나쁘다.
등에 짊어진 도마뱀은,
적의 총알을 막는 배리어가 책임을 다한다.
[교수·틴]
특수 합금제의 휠체어는 탄환을 접근하지 않는다.
따라서 그를 배후로부터 소총으로 노리는 것은 무의미.
[두이브]
작은 몸은 적의 공격을 받기 어렵다.
이동 속도나 점프력도 상당한 것이지만,
인간에 비하면 역시 서툴러, 사격도 서투름.
[대니&데미]
전반적으로 능력은 낮은이지만, 사용중의 물건 이외에도,
무기를 1개 스톡 가능이라고 하는 특장을 가진다.
[ 치트에 대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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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8092:EA:000:Infinite Time
:0:208093:5F:500:Infinite Time (2/2)
:0:208D59:F0:000:Infinite Enegy
:0:000000:00:999:[ for Player 2 ]
:0:208E0D:F0:000:Infinite Enegy
#아웃 런
대전액션, 아웃폭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