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 모모Wonder Mom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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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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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itle | # gameover |
# score |
# flyer |
Story | story.dat
원더 복숭아많은 팬을 가지는, 미소녀 게임의 선구. 플레이어는, 히로인 「복숭아」라고 되어 괴인 군단 「와르데몬」이라고 싸운다.
실은, 이 싸움은, 소극장 「남코 극장」에서 상연되는 전 12막의 극. 무대아래에서는, 응원단이 복숭아를 응원.
적을 넘어뜨려 「원더 미터」를 모아 공격력과 방어력이 올라간 「원더 복숭아」로 대변신!
무대앞에 때때로 나타나는 카메라 소승에 사진을 찍히면(자) 복숭아가 데미지를 받으므로, 주의를! 힘내!
[출전:남코 박물관 앵콜 공식 HP(남코)]
History | history.dat
Wonder Momo (c) 1987 Namco.
- TECHNICAL -
Namco System 86 hardware
Game ID : WM
Main CPU : (2x) M6809 (@ 1.536 Mhz), HD63701 (@ 1.536 Mhz)
Sound Chips : YM2151 (@ 3.57958 Mhz), Namco 8-channel WSG, Namco (@ 6 Mhz)
Screen orientation : Horizontal
Video resolution : 288 x 224 pixels
Screen refresh : 60.61 Hz
Palette colors : 512
Players : 2
Control : 4-way joystick
Buttons : 2
- TRIVIA -
Released in February 1987. Wonder Momo is Namco's last 8-bit game.
When the game is first started, players are treated to a parody of the MGM logo featuring Momo.
Here are the English translations for the stage names :
1. Terror! Monster Army!
2. The Riddle of the Blood-Sucking Flower
3. Aiming for a Schoolgirl
4. Transform! The Final Decisive Battle
Alfa Records released a limited-edition soundtrack album for this game (Namco Game Music Vol.2 - 28XA-171) on 25/08/1987.
- STAFF -
Music by : Kumio Yudate
- PORTS -
* Consoles :
NEC PC-Engine (1989)
Sony PlayStation (1998, "Namco Museum Encore") : Japanese release only
- SOURCES -
Game's rom.
Command | command.dat
[ 기본 조작 방법에 대해 ]
──────────────────────
·레바
←→그리고 좌우 이동,↓그리고 주저앉아
뒤로 일순간 입력하면(자) 정면을 향한다
·버튼
A :킥/원더 링을 던진다
/연타로 변신 가능
B :점프
↑ + B :하이점프
정면 + 주저앉아 킥으로 좌우 양쪽 모두에 킥.
(공중에서도 가능)
[ 변신에 대해 ]
──────────────────────
방법 1. A 연타
(요점 원더 게이지 1 메모리 이상)
방법 2. 회오리바람에 들어간다
[변신 후]
공격력, 방어력이 각각 2배가 된다.
점프력도 향상한다.
일부의 나는 일 도구에 해당되어도, 낮 없어진다.
원더 링이 사용 가능하게 된다.
[ 아이템에 대해 ]
──────────────────────
[빨강과 노랑의 캅셀]
VITAL가 2 메모리 회복.
[흰색과 등의 캅셀]
취하면(자) 일정시간, 멈춰 서고 있는 상태로,
킥 대신에 빔을 발사한다.
(원더 복숭아로 변신중만)
[파랑과 노랑의 캅셀]
취하면(자) 일정시간 무적이 되어, 좌우에 강력한
나는 일 도구·원더 태풍을 발사한다.
(원더 복숭아로 변신중만)
[ 은폐 요소등에 대해 ]
──────────────────────
원더 링이 수중에 없는 상태로, 레바를
반대 측에 넣는 것과 동시에A 로 돌아온다.
연속 조작 가능.
정면을 향한 점프개각킥은,
뒤꿈치에 착지까지 쭉 공격 판정이 있으므로,
단단한 적도 곧바로 넘어뜨릴 수 있다.
2-4의 보스 등은 순살가능.
[ 치트에 대해 ]
──────────────────────
:0:450D:EC:000:Invisible
:0:4458:7F:000:Infinite Vital
:0:4459:7F:000:Have Max wonder
#프로야구 월드 스타디움'90
액션, 원더모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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