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수령봉 II (怒首領蜂 II )/ 도돈파치 II / 비 스톰 Bee Storm - DoDonPachi II (ver. 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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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ms info

  • 롬파일: ddp2.zip
  • 사이즈: 12.29 MB
  • 카테고리: 슈팅
  • 소스카테고리: Shooter / Flying Vertical
  • 구분: 마메 ( MAME )
  • 년도: 2001
  • 제작사: IGS
  • 소스: pgm.c
  • 버젼: .130u2
  • 롬구분: 원본(부모롬)

Ro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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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수령봉 II / 도돈파치 II (버전 100) Bee Storm - DoDonPachi II (ver. 100)
ddp2100.zip

노수령봉 II / 도돈파치 II (버전 101) Bee Storm - DoDonPachi II (ver. 101)
ddp2101.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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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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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

적이 공격을 하지 않고 그래픽이 깨집니다.

Story | story.dat

로수령벌Ⅱ
스테이지 1(각성)
로수령벌이 장렬한 싸움으로부터 다시 되살아난다!
과거의 장렬한 싸움으로 매장했음이 분명한【수령벌】이, 가위가 되어 가로막는다.
가위가 되어 나타난【수령벌】을 정화해!
스테이지 2(출격)
스크럼블!
적기가 갑자기 현상 비밀 기지에 가까워지고 있는 것을 레이더가 감지했다.
아직 적기에 포위되어 있지 않은 동안에 적군을 돌파하기 위해(때문에) 작전을 짜 스크럼블(긴급 출격)을 걸친다.
스테이지 3(비상)
공중에서의 작전 모습은 마치 매가 사냥감을 노려 공중으로부터 급속히 지면으로 날아 가는 것 같은 모습으로 적군에게 야박한 공격을 전개한다.
긴급 출격의 임무를 완료한 후, 다음에 가로막는 적은 적군의 주력인 공중 모함이다! 살아 남는 길은 다만 1개(살)만,
그것은 싸워 승리를 거두는 것이다!
스테이지 4(침습)
적군 본거지 주변의 도시를 탈환해!
도망치는 것 만으로는 문제는 해결할 수 없으면 각오 한 우리 군은 스스로 공격하기로 했다.
적군이 집결하는 도시의 주변에 접근해 사각이 없는 방어력에 대해서 외측으로부터 공격해,
모든 적군을 기지로부터 끌어내, 적기지에의 침입을 시도해 본다.
스테이지 5(금고)
적군에게 컨트롤 된 생물병기를 해방한다.
기지에 승 붐비기 전에 적군의 생산 설비를 먼저 파괴해 무력화로 하는 것으로 처음 승리를 거두는 희망이 있다고 하는 기대를 가져요가 군은,
적군의 공장가운데에 잠입해 모든 물건을 부수면(자) 오싹 하는 일을 발견했다.
그것은 모든 적군의 기계화 부대는, 지구의 생물을 적군이 개조한 것인 것.
비길 데 없음의 생명이 살인의 병기로서 개조되어 버리고 있었던 것이다.
그들의 영혼이 울부짖는 소리를 들어 우리는 마음이 찢어져지는 생각에 휩싸인다.
파괴의 빨강의 화염으로 사악하게 물들일 수 있었던 생물등의 영혼을 해방해 주자.
스테이지 6(종결)
전쟁을 종결하는 서곡으로서 수뇌를 넘어뜨린다.
겨우 기지의 내부에 간신히 도착했다. 그 때 모든 적군의 정예 부대가 여기에 집결했다.
여기까지 분전 해 온 우리 군이 간단하게 쓰러지는 것은 아니다.
전에 나가라! 지구의 평화를 유지할 책임은 우리의 손에 걸려 있으니까.
Final Stage(진상)
6 스테이지 종료까지 어느 일정한 점수 이상 획득하면(자) 최종 스테이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전쟁의 기원, 적군의 진정한 수뇌.
전쟁은 정말로 끝났는가.
적군의 진정한 수뇌를 넘어뜨려 버린 우리의 마음에는 쭉 그 의혹을 가지고 있다.
혹시, 지금부터 좀 더 강한 사악한 의지가 몰래 진상의 뒤에 잠복하고 있을지도…
[출전:로수령벌Ⅱ공식 HP(IGS)]

History | history.dat


Bee Storm - DoDonPachi II (c) 2001 IGS.
- TECHNICAL -
IGS PGM hardware
Main CPU : 68000 (@ 20 Mhz)
Sound CPU : Z80 (@ 8.468 Mhz)
Sound Chips : ICS2115 (@ 8.468 Mhz)
Screen orientation : Vertical
Video resolution : 224 x 448 pixels
Screen refresh : 60.00 Hz
Palette colors : 2304
Players : 2
Control : 8-way joystick
Buttons : 3
=> [A] Shoot, [B] Special weapon, [C] Rapid shooting
- TRIVIA -
Released in May 2001.
Developed by IGS (International Games System) and distributed by AMI (Amusement Marketing International).
Scitron Digital Content released a limited-edition soundtrack album for this game (Dodonpachi II / Dodonpachi Sound Trax - SCDC-00126) on 19/09/2001.
- TIPS AND TRICKS -
Final stage : stage 7 is secret. You need to have over 400,000,000 pts (default needed points in Test Menu) at the end of the Stage 6 to be allowed to go to the final stage.
- SERIES -
1. DonPachi (1995)
2. DoDonPachi (1997)
3. Bee Storm - DoDonPachi II (2001)
4. DoDonpachi Dai-Ou-Jou (2002)
5. DoDonPachi Dai-Fukkatsu (2008)
- STAFF -
Director : Why
Producer : Vee
Programmer : Laisam, Hawk Chen
Game Designer : Yan [Bastard]
Art Designer : Pipy, Kai, C.S.Y, Debby, Job
Music & Sound : Eddie Yao, Julian Chin, Parsonslin
- SOURCES -
Machine's picture.
Game's rom.

슈팅, 노수령봉II(怒首領蜂II)/도돈파치II/비스톰 종스크롤슈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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