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버스터 Dragon Bu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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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ms info

  • 롬파일: drgnbstr.zip
  • 사이즈: 58.91 KB
  • 카테고리: 어드벤쳐
  • 소스카테고리: Platform / Fighter Scrolling
  • 구분: 마메 ( MAME )
  • 년도: 1984
  • 제작사: Namco
  • 소스: skykid.c
  • 버젼: .36b11
  • 롬구분: 원본(부모롬)

Roms

zip형식의 롬파일은 압축해제없이 roms폴더에 그대로 넣어 주어야 합니다..

drgnbstr.zip

 

 

 

# title
# gameover
 
# flyer

Story | story.dat

드래곤 버스터
불길을 토해, 하늘을 도량 해, 백성을 위협하는 사악의 권화"마용"은, 동서 고금을 불문하고 여러가지 전설에 존재하고 있다.
헤아릴 수 없는 에너지와 마력을 가지고, 지상에 군림하는 마수.
그러나, 그 마력도 무서워하지 않는 용사가 반드시나 나타난다. 그는, 검을 손에, 가질 수 있는 한 지력과
어떠한 곤란에도 지지 않는 용기로, 마용으로 향한다.
[출전:PS판 남코 박물관 Vol. 2(남코)]

History | history.dat


Dragon Buster (c) 1984 Namco.
A role-playing game in which you travel through various scenery to rescue the princess from an evil dragon.
- TECHNICAL -
Game ID : DB
Main CPU : M6809 (@ 1.536 Mhz), HD63701 (@ 1.536 Mhz)
Sound Chips : Namco 8-channel WSG
Screen orientation : Horizontal
Video resolution : 288 x 224 pixels
Screen refresh : 60.61 Hz
Palette colors : 256
Players : 2
Control : 4-way joystick
Buttons : 2
- TRIVIA -
Dragon buster is the first game from Namco to include a life-bar system.
Massimo Gaspari holds the official record for this game with 1,300,560 points on July 18, 1985.
Namco released a board game based on this game (same name) in 1985 (in Japan only) : You roll the dice to move around the board and complete quests. The game includes a variety of event cards, charts for randomizing events and encounters,counters for monsters and items and such. The goal of this game is to kill the dragon and rescue the princess.
- SERIES -
1. Dragon Buster (1985)
2. Dragon Buster II - Yami no Fuuin (1989, Nintendo Famicom)
- STAFF -
Music by : Yuriko Keino
- PORTS -
* Consoles :
Nintendo Famicom (1987)
Sony PlayStation (1996, "Namco Museum Vol.2")
Sony PSP (2005, "Namco Museum Battle Collection")
Microsoft XBOX 360 (2008, "Namco Museum Virtual Arcade")
* Computers :
FM-77AV (1987)
NEC PC-9801 (1989)
Sharp X68000 (1993)
Sharp X1
MSX2
- SOURCES -
Game's rom.

Command | command.dat


[ 기본 조작 방법에 대해 ]
──────────────────────
·캐릭터의 이동
 4 방향 레바
 보행중, 레바를 뉴트럴에 되돌려,
 재차, 진행 방향에 레바를 넣으면(자) 달린다.
·점프
↑그리고 점프.
 ↑에 2회 레바를 넣으면(자) 2단 점프.
 ←인가→에 넣은 상태로부터 곧↑에 레바를
 넣으면(자) 비스듬하게 점프를 할 수 있다.
 이 상태로부터 더욱↑에 2회 넣으면(자)
 기울기 2단 점프가 된다.
·버튼
 A :공격 버튼(검을 거절한다)
B :파이어 버튼
   (파이어 볼의 스톡이
        어느 경우만 사용 가능)
·특수 공격
[투구 풍뎅이 나누기]
보통으로 점프(기울기 점프도 포함한다) 하면(자)
곧바로 레바를↓로 해A 를 누르면(자) 검을 바로 밑에
쑥 내밀 수가 있다. 이 방법이라면
통상의 2배의 데미지를 줄 수가 있다.
[수직 잘라]
2단 점프(기울기 2단 점프도 포함한다) 후,
또는 높은 곳으로부터 떨어지고 있을 때에 레바를↓로 해
A 를 누르면(자), 검을 아래로 향해 낼 수가 있다.
이 공격도 적에게 통상의 2배의 데미지를 준다
일을 할 수 있지만, 적을 넘어뜨렸다고 동시에 출현했다
아이템을 취해 버리는 것이 있다.
[벽 들러붙어]
맛이 없고 다하고 싶은 벽으로 향해 기울기 점프 해,
크로 나사가 벽에 부딪힌 순간에 레바를
역방향으로 넘어뜨려 벽에 등을 돌리고 착지한다.
룸 가타와 싸울 때, 재빠르게 벽에 등을
붙이고 싶을 때에 유효.
[파이어 볼·쉴드(shield)]
주행하는 크로 나사가 파이어 볼보다
빠른 일을 이용해, 파이어 볼을 발사 후
곧바로 달려 뒤쫓아 따라잡으면(자) 조금
멈춰 서, 다시 뒤쫓는다.
이렇게 하는 일에 의해, 전방으로부터의 적에 대해서
데미지를 받지 않고 진행할 수가 있다.


[ 캐릭터 ]
──────────────────────
·크로 나사
 이 게임의 주인공. 왕국 친위대장 세리아즈의
 자식으로서 태어났지만, 유소의 무렵 난폭한 있던 두
 들 자로서 의절되어 변경의 전사 수도승에 위탁
 자랐다. 수도승의 원으로 괴로운 수행에 참고 검과
 마음을 배운 젊은이. 생명력만 있으면 칼날
 그리고 잘려도 불길로 구워져도 아무렇지도 않은 초인이라도
 .
·세리아
 로렌스 왕가의 제2 왕녀. 16세의 상냥한 미소
 여자로 민중으로부터도 사랑받고 있던 그녀는 드래곤에
 매우 모습의 인질이었다. 왕녀를 포라라 천민
 왕국군은 이미 무력이 되어, 국내에는 사악한 사람
 들이는 간식일이 되었다.
·드래곤
 각 라운드의 마지막에 기다려 짓고 있다. 이 드라
 곤을 넘어뜨려 세리아를 구출하는 것이 크로 나사
 의 사명.
 그린·퍼플·골드·블루의 4 종류
 하지만 있다. 처음은 그린이지만, 세리아를 도움등
 없거나 하면(자), 퍼플→골드→브
 루의 순서에 변화한다(블루의 다음은 그린에
 돌아온다).
 드래곤은 라운드 12이외 모두 약점이 있다. 약
 점을 공격하면(자) 통상의 2배의 데미지를 주는 일
 (을)를 할 수 있다.
 드래곤의 생명력은 보통으로 검으로 잘랐을 때
 (은)는 4, 투구 풍뎅이 나누기나 수직절라면 8, 파이어
 볼이라면 2, 파이어 볼 스페셜은 1
 회명중할 때마다 4의 데미지가 주어진다. 다만
 해 약점을 파이어 볼로 공격해도 준다
 데미지는 변화하지 않는다.
·룸 가타
 ○파후넬
  전력투구나 화염 공격을 해 온다. 화염 공격인
  로 데미지를 받아 취날아가는 것을 피
  차기 위해, 벽에 등을 돌려 적합과 붙어,
  주저앉아 검을 거절한다고 하는 싸우는 방법이 유효.
 ○스켈리턴
  파이어 볼이 통용되지 않기 때문에, 투구 풍뎅이
  나누기나 벽구다하고가 유효.
 ○위저드
  마검과 파이어 볼로 공격해 온다. 그
  린·퍼플·골드의 3 종류가 있어
  각각 공격력과 내구력에 차이가 있다.
  그린→퍼플→골드의 순서에 파이
  야보르의 발사 회수가 많아져, 특히 고
  루도는 쓰러져도 파이어 볼을 두어 속
  찬다. 마검에 의한 공격력의 차이는 3 종류 모두 변
  화 없음.
  또, 그린과 퍼플은 파이어 볼
  하지만 효과가 없고, 골드만 효과가 있다.
  마검에 춤추어 거론되었을 때에 검을 휘두르면(자) 땅
  면에 내릴 수 없게 된다.
 ○비숍
  도끼와 파이어 볼로 공격해 온다. 그리
  와 화이트의 2 종류가 있어, 화이트는 원
  구카등에서도 단번에 도끼를 찔러 온다.
  오른쪽 밖에 이동하지 않고, 왼쪽에는 이동하지 않는 특성을
  가진다.
·monster
 ○리 펜
  폴폴과 날아다니는 히요코와 같은 몬
  스타. 옐로우와 실버의 2 종류가 있어,
  실버는 2회 채 안되지 않으면 넘어뜨릴 수 없다.
 ○테스토르
  armadillo와 같은 monster. 몸을 펴
  (이)라고 있을 때는 움직임이 늦지만, 몸을 말고 있을 때
  (은)는 데굴데굴고속으로 돌진해 온다. 또, 몸을
  말고 있을 때는 검이 효과가 없고, 파이어 보
  르로 밖에 데미지가 주어지지 않는다.
 ○윌·오·더·위프스
  적을 요구해 계속 감도는 monster의 사심.
  블록 무너뜨리기의 볼의 같은 움직임을 하는 것
  (이)나 다만 단지 곧게 나는 것도 있다.
 ○스팅 레이
  에이의 같은 monster. 가끔 점프 하거나
  씹어 붙어 온다.
 ○슬라임
  검이 효과가 없고, 파이어 볼로 밖에 안 됨-
  지가 주어지지 않는다.
 ○고렘
  브라운과 그린이 있어, 그린은
  2회 채 안되지 않으면 넘어뜨릴 수 없다. 또, 곤봉으로 맞는다
  (와)과 16의 데미지를 받게 된다.
 ○케이프샤크
  영구 패턴 방지 캐릭터. 장시간 같은 동굴에
  머물어 있거나, 출구를 찾아내도 탈출하는거야
  사거나 하면(자) 출현한다. 씹어 붙어지면(자),
  검으로 마구 자를까 파이어 볼을 2발기대
  (이)라고 넘어뜨리는지, 룸 가타를 넘어뜨리는지, 출구에
  들어갈 수 밖에 없다.
  
 ○아이플
  거대한 눈을 가지는 monster. 날아 뛰는 거리
  하지만 리 펜보다 길다.
 ○뱀
  블루·그린·핑크의 3 종류가 존재해,
  각각이 다른 움직임을 한다.
  블루는 지면을 겨 이동, 그린은 가끔
  점프, 핑크는 점프만으로 이동한다
  또, 그린과 핑크는 크로 나사에 씹어 첨부
  있어 온다. 씹어 붙어지면(자) 서서히 바이타리테
  가 감소해 나가지만, 레바를←→에 재빠르게
움직이면(자) 떨어뜨릴 수 있다.
 ○버트
  블루·레드·그린의 3 종류가 있다.
  통상은 천정에 대기하고 있어, 가끔 크로 나사
  에 공격해 오지만, 그린은 연속적으로 공격
  해 온다.
 ○크롤러
  태양의 빛을 받는 것이 없는 동굴에 있기 때문에(위해),
아름다운 날개를 여는 일 없이 일생을 유충의 모습으로 종
깨는 거대 곤충 monster. 가끔 상체를 일으켜
(이)라고 촉각으로 공격해 온다. 움직임이 늦은 것은 1회
검으로 자르면 넘어뜨릴 수 있지만, 움직임의 빠른 것은 2회검
그리고 자르지 않으면 넘어뜨릴 수 없다.
 ○코레오·크롤러
  금빛의 크롤러. 촉각으로 공격해 올 때,
  상체를 일으키지 않는다. 또, 검에서는 데미지를 여
  일을 할 수 있지 못하고, 파이어 볼로 밖에 도
  등 있고.
 ○이노사이
  동굴내를 고속으로 돌아다니는 monster. 갑자기 립
  멈추거나 백하거나 반전 혀다람쥐
  .


[ 아이템 ]
──────────────────────
아이템은 룸 가타를 넘어뜨리면(자) 출현한다.
○스크롤
 취하면(자) 파이어 볼의 스톡이 1개증가하고
 . 스톡은 화면하에 표시된다. 단체와
 4개(살)이 회전하는 타입의 2 종류가 있어, 후자는 후
 이야보르스페샤르라고 한다.
○보석
 취하면(자) 3000 pst의 보너스.
○약
 푸르러서 생명력이 30증가하는 것으로 같이
 푸르러서 생명력이 60증가하는 것으로 붉어서
 생명력이 30줄어드는 것이 있다. 정식명칭은
 파랑이 「약」, 빨강이 「독」.
○머시룸
 생명력의 용량을 16늘린다. 상한치는 256
○세프타
 이것을 가지고 있으면(자) 세리아를 도울 수가 있다
 슈퍼 소도와 동시에 가지는 일은 불가능해, 스
 -파 소도를 소지하고 있는 상태로 이 아이테
 무를 취하면(자) 슈퍼 소도는 소멸하게 된다.
○쉴드(shield)
 위저드의 마검·파이어 볼, 비쇼
 프의 파이어 볼에 해당되어도 바이타리
 티가 감소하지 않는다. 다만, 적의 파이야보
 르에 해당되면(자)1/128의 확률로 소멸한다. 또,
 크라운을 소지한 상태로 이 아이템을 취한다
 라고 크라운은 소멸한다.
○크라운
 세프타와 같이 세리아를 도울 수가 있다.
 그 밖에, 구해 낸 세리아에 키스 해 줄 수 있었다
 , 세프타와 공유하고 있으면(자) 세리아의 모습을 드
 레스→미니스커트→비키니→bunny girl와
 말하도록(듯이) 변화시켜 준다. 소유하고 있는 시
 -루도를 소멸시키는 힘도 있다.
○슈퍼 소도
최초부터 가지고 있는 검의 2배의 위력을 가지는 검.
 끊어지는 것을 잘랐을 때는1/128의 확률로, 잘라라
 없는 것을 잘랐을 때는1/16의 확률로, 또 끊어지는거야
 주물을 잘랐을 때에도 뒤집어졌을 경우는1/64
 의 확률로 소멸한다. 소유하고 있는 세프타를 소
 멸 시키는 힘도 있다.


[ 토픽 ]
──────────────────────
·케이브샤크를 파이어 볼 일발로 넘어뜨린다
방법
  케이브샤크는 보통 방법에서는 파이어
  볼을 2발 맞히지 않으면 넘어뜨릴 수 없지만, 파
  이어 볼·쉴드(shield)를 사용하면 1발로 넘어뜨릴 수 있다
  우선 파이어 볼을 1발 맞혀 이번은 그것
  (을)를 뒤쫓아 파이어 볼을 케이브샤
  크에 맞힌다.
·데미지를 받아도 날려 버려지지 않은 방법
 크로 나사는 데미지를 받으면(자) 취날아가고
 가, 담쟁이덩굴의 지면에 접하는 부분에 주저앉고 있고
 와 어떠한 데미지를 받아도 불어 나는거야
 있고.
·음험살인
 +(은)는 담쟁이덩굴
 ☆(은)는 자신의 위치
 <예 1>
①(을)를 내려②를 대로,③에 오른다. 그러자(면) 루
 무가타는 좌측을 향하고 있으므로 속과 근기
 배후로부터 넘어뜨린다.
 ______
  |      | ③
   ___|   A   |___
   ☆_ + ________ + __
    |+| ____|+|
    |+| |+ ___ + |
    |+| |+|  ̄
   |+|___|+|
   __|+____+|
   __ + |     ̄②
     ̄①
<예 2>
 우선 A의 룸가타를 넘어뜨려, 그 방의 우측
 의 벽에 손댄다. 그리고①를 오르면(자) B의 룸가
 타는 뒤를 향하고 있으므로 넘어뜨린다. 더욱 계속하고
 (이)라고②를 오르면(자), C도 뒤를 향하고 있으므로 와
 도 넘어뜨린다.
___ |+|
|   | |+|
 _______| C |___|+|
  |+____________ + |
 |+| |+|②
 |+| ___________|+|
 |+| |+          +|
 |+| |+| ̄| | ̄ ̄ ̄ ̄~|+|
 _|+| |+| | B | |+|
 _ + | |+|  ̄ ̄ ̄ | ̄ ̄| |+|_
  |+  ̄ +  ̄ ̄ ̄ ̄ ̄ A | |+
   ̄ ̄ ̄① ̄ ̄☆ ̄ ̄ ̄ ̄ ̄  ̄ ̄ ̄
 <예 3>
 우선 룸 가타를 눈치채지지 않게①를
 다녀 A의 방에 들어간다. 들어가면(자) 방의 우벽에
 향해 벽구다하고를 해 레바를↓에 3~5입
 . 그 후, 바로 위 2단 점프를 하면(자) 방
 (으)로부터 나올 수 있으므로①를 다녀 B의 방에 간다.
 그러자(면) 룸가타는 뒤를 향하고 있다.
  __ |+|
  _______| B |_|+|
  |+_________☆ + |
  |+| _________|+|
  |+| |+_ ____ + |①
  |+| |+| | A |    |+|
 _|+| |+|  ̄ ̄ ̄ __ |+|
 _ + | |+|____|  |_|+|
  |+ ̄ + +  ̄ ̄
   ̄ ̄ ̄ ̄ ̄ ̄ ̄ ̄ ̄ ̄ ̄ ̄ ̄ ̄
·크로 나사가 무적이 된다
 밑그림과 같은 지형(라운드 4의 C나 라운드 9
 의 E)로 크로 나사를 무적으로 하는 방법이 있다.
 2회 연속으로 점프(1.2) 해 담쟁이덩굴에 잡혀
 (3), 조금 오르면(자) 우측으로 내리자 마자 기울기 2
 단점프를 한다(4.5). 성공하면(자), 크로
 -나사의 적에 대한 당 판정이 없어진다.
 다만, 적과의 맞아 판정도 없어지기 때문에(위해), 적을
 넘어뜨릴 수 없게 되므로 라운드 클리어도 할 수 없다.
     ____
  |+|     | |
 _|+|  __|    |__
 _ + |   |        |
  |+| __| 5       |_
  |+| |+ _4__________
  |+| |+|
  |+| |+|
  |+| |+|
  |+|_|3|___________
  |+ +
  |__ + 2_ __
  |        |
  | 1 __|
  ̄ ̄| |
 |____|
·드래곤이 화면에 나타났을 때, 드물게 자고 있을 때가
 있지만, 이것은 랜덤이다.
 또, 각 라운드의 룸 가타도 랜덤으로
 등장하지만, 어느 룸 가타도 같은
 확률로 출현한다.
·라운드 100까지 가면, 화면에 GIVE UP와 표시
 된다. 게임은 그대로 속행 할 수 있다.


[ 라운드 맵 ]
──────────────────────
※표기에 대해
<맵>
○스타트 지점
●    드래곤산
A~K   지하 감옥
<맵의 설명>
◎    지하 감옥의 종류
□    룸수(골까지 통하지 않으면
     들 없는 룸수)
☆    그 지하 감옥에서 얻을 수 있는 스크롤
     이외의 아이템
각 라운드의 옆의 수치는, 왼쪽으로부터 그 라운드의
드래곤의 생명력·약점.
──────────────────────
·라운드 1(60·머리)
  ●
  + ─A─────+ |
  | | |
  | C──+
  | |
  + ────B──+
  |
 ○─+
 A ◎폐허 □3(3)
☆없음
 
B ◎종유산 □3(3)
   ☆없음
 C ◎묘지 □4(3)
   ☆파이어 볼 스페셜
·라운드 2(70·오른쪽 다리)
  + ─A─+ D──●
  | | | |
| + -C─+ |
  | | | |
  + ─B─+ + ─E─+
  |
 ○─+
 A ◎종유산 □3(3)
☆없음
B ◎묘지 □3(3)
   ☆없음
 C ◎폐허 □5(3)
   ☆약+30
D ◎기암산 □3(3)
   ☆약+30, 머시룸
 E ◎탑 □5(2)
   ☆약+30, 세프타
·라운드 3(80·오른손)
+ ─B──+
| | ●
A──+ | |
| | \  |
| + ──D──F─+
| |
+ ─C────E─+
|
 ○─+
 A ◎묘지 □6(3)
☆약+30
B ◎종유산 □5(5)
   ☆약+30, 파이어 볼 스페셜, 마
    슈룸
 C ◎종유산 □7(2)
   ☆약+60, 쉴드(shield)
D ◎탑 □7(2)
   ☆슈퍼 소도
 E ◎기암산 □5(5)
   ☆약+30, 쉴드(shield)
 F ◎묘지 □8(1)
   ☆약+30, 파이어 볼 스페셜, 마
    슈룸
·라운드 4(90·꼬리)
       +-D─ ●
  |   | |
  + -B─+ | |
  | | | |
  A─+ + ─E─+ |
  | | | |
  | | + ─+──F
  | | |
  | + ─C-+
 ○─+
 A ◎폐허 □5(2)
☆약+60, 파이어 볼 스페셜
 
B ◎묘지 □7(2)
   ☆약+30 x2, 파이어 볼 스페셜
 C ◎종유산 □4(2)
   ☆약-30, 머시룸
 D ◎종유산 □5(5)
   ☆약+60, 머시룸
 E ◎폐허 □5(1)
   ☆약+30, 약-30
 F ◎기암산 □8(1)
   ☆약+30 x2, 약-30, 파이야보르스페
    샤르, 쉴드(shield)
·라운드 5(100· 오른쪽날개)
  + ───C────
  |        \
  A─+─+─+─E────●
   |\ | |    |
  | +─D─+───F──+
  | | |
 +-B+─+
  |
 ○─+
 A ◎묘지 □12(3)
☆약+30 x2, 약+60, 약-30, 파이어 보
    르스페샤르, 크라운
 
B ◎기암산 □5(5)
   ☆약+30, 머시룸, 세프타
 C ◎기암산 □10(2)
   ☆약+30, 약+60, 쉴드(shield)
 D ◎폐허 □7(3)
   ☆약+30, 약+60
 E ◎탑 □8(3)
   ☆약+60, 파이어 볼 스페셜
 F ◎종유산 □5(5)
   ☆약+30, 머시룸, 세프타
·라운드 6(100·머리)
+ ─A──-G──────+
| | |
| E─+ |
| | \ |
+ ─D─+─+ H────●
| | | | |
B─+ | | + ─+─J─+
| | \ | |
+ ─+ + ─F──I──+ |
  |\ | |
 ○─+ C─+──────K
A ◎기암산 □8(2)
☆약+30, 약-30, 파이어 보
    르스페샤르, 쉴드(shield)
 
B ◎탑 □10(1)
   ☆약+30 x2, 약+60, 약-30
 C ◎종유산 □10(2)
   ☆약+30x3
 D ◎폐허 □5(5)
   ☆없음
 E ◎폐허 □8(1)
   ☆약+30 x2, 약-30x2
 F ◎묘지 □8(3)
   ☆약+30, 약+60, 파이야보르스페시
    르
G ◎종유산 □10(2)
   ☆약+30, 파이어 볼 스페셜, 마
    슈룸
H ◎기암산 □12(3)
   ☆약+30, 파이어 볼 스페셜, 세
    프타
I ◎탑 □7(2)
   ☆약-30, 세프타, 슈퍼 소도
J ◎폐허 □5(5)
   ☆없음
K ◎묘지 □10(1)
   ☆약+60, 파이어 볼 스페셜, 마
    슈룸 x2
·라운드 7(120·목)
 ○─────A─────●
A ◎탑 □14(1)
   ☆약+30, 약+60, 약-30, 파이어 볼
    스페셜, 머시룸, 쉴드(shield),
세프타, 크라운
·라운드 8(120·동체)
+ ─B──+
| | ●
A──+ | |
| | \  |
| + ──D──F─+
| |
+ ─C────E─+
|
 ○─+
 A ◎기암산 □8(1)
☆약+30, 약-30 x2, 크라운
B ◎종유산 □8(1)
   ☆약+30 x2, 머시룸
 C ◎폐허 □8(1)
   ☆약-30, 세프타
D ◎탑 □7(2)
   ☆약+30, 약+60, 약-30 x3, 머시룸
    세프타
 E ◎종유산 □8(1)
   ☆약+30x3
 F ◎묘지 □8(1)
   ☆파이어 볼 스페셜
·라운드 9(100·왼손)
  + ───C────
  |        \
  A─+─+─+─E────●
   |\ | |    |
  | +─D─+───F──+
  | | |
 +-B+─+
  |
 ○─+
 A ◎기암산 □15(2)
☆약+30, 약+60, 약-30, 크라운
 
B ◎폐허 □5(5)
   ☆약+30, 약-30
 C ◎폐허 □7(2)
   ☆약+30, 파이어 볼 스페셜
 D ◎묘지 □10(1)
   ☆약+30 x3, 머시룸, 세프타
 E ◎종유산 □10(1)
   ☆약+30, 파이어 볼 스페셜, 마
    슈룸
 F ◎기암산 □10(2)
   ☆약+30 x3, 약+60
·라운드 10(110·왼발)
 ○─────A─────●
A ◎종유산 □16(1)
   ☆약+30, 약+60, 약-30, 파이어 볼
    스페셜, 머시룸, 쉴드(shield),
세프타, 크라운
·라운드 11(120·왼쪽날개)
+ ─A──-G──────+
| | |
| E─+ |
| | \ |
+ ─D─+─+ H────●
| | | | |
B─+ | | + ─+─J─+
| | \ | |
+ ─+ + ─F──I──+ |
  |\ | |
 ○─+ C─+──────K
A ◎종유산 □10(1)
☆약+30 x2, 약+60, 파이야보르스페
    샤르
 
B ◎기암산 □5(5)
   ☆없음
 C ◎묘지 □8(1)
   ☆약+60x3
 D ◎폐허 □7(3)
   ☆약+30, 약-30, 파이야보르스페시
르 x3
 E ◎탑 □7(2)
   ☆약+30, 슈퍼 소도
 F ◎기암산 □10(2)
   ☆약+30 x2, 약+60 x2, 파이야보르스
페샤르, 세프타
G ◎폐허 □5(5)
   ☆약+60, 약-30x3
H ◎기암산 □10(1)
   ☆약+30, 약+60, 약-30 x2, 파이어 보
르스페샤르, 세프타
I ◎종유산 □10(3)
   ☆약+30, 약+60, 약-30 x2, 머시룸
    크라운
J ◎폐허 □7(3)
   ☆약+30 x2, 약-30
K ◎묘지 □12(2)
   ☆약+30 x4, 약+60, 약-30 x3, 파이야보
르스페샤르
·라운드 12(150·없음)
  ●
  + ─A─────+ |
  | | |
  | C──+
  | |
  + ────B──+
  |
 ○─+
 A ◎폐허 □12(1)
☆약+30 x3, 약+60, 약-30, 파이어 보
    르스페샤르, 세프타
 
B ◎기암산 □15(2)
   ☆약+30, 약+60, 약-30, 파이어 볼
   스페셜
 C ◎탑 □16(1)
   ☆약+30 x3, 약+60, 약-30 x3, 파이야보
  르스페샤르, 쉴드(shield), 매쉬 루
무, 크라운

#드리프트 아웃'94

, 드래곤버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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